데이터사이언스 기록기📚

[삼성 SDS Brigthics 서포터즈] #11_팀 프로젝트_영상 제작기② 본문

대외활동/삼성SDS Brightics 서포터즈

[삼성 SDS Brigthics 서포터즈] #11_팀 프로젝트_영상 제작기②

syunze 2022. 9. 20. 22:08

안녕하세요!

두 번째 영상 제작기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주는 영상 제작 3번째 중 2번째 주차인데요,

제일 중요한 영상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영상 촬영의 현장으로 들어가 볼까요?

 


저희 조는 9/18일 일요일날 만나서 영상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저희 조는 '무한상사'를 콘셉트로 잡았습니다.

그래서!! 회사에서 입을 법한 복장을 입고 오기로 했는데

모두 다 흰색 셔츠를 입고 왔습니다.

저희 조... 제법 잘 통하죠?!

 

저는 '무한상사'에서 나오는

'하사원' 역할을 맡아 연기했습니다.

 

저희가 어떤 방식으로 촬영을 진행하였는지 

쪼금만 힌트 드리겠습니다ㅎㅎ

저희가 만난 날은 하늘이 맑고 햇볕이 잘 들어왔습니다!

아무래도 영상을 잘 찍을 수 있다는 의미를 내포한 것이 아닐까요?ㅎㅎ

 

어떻게 영상을 찍을지 열심히 논의 중인 모습입니다ㅎㅎ

촬영하다 소소한 간식거리도 사 먹었습니다!!

촬영 며칠 전, 막내가 생일이어서 소소하게 파티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팀 사진 한 컷 찍었습니다ㅎㅎ

 

스튜디오 전경은 영상에 많이 나오니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이로써 팀 영상 촬영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연기를 처음해봐서...넘넘 어색했지만

팀원들과 즐겁게 촬영해서 기억에 오래오래 남을 것 같습니다 :)

 

그리고 다들 열정적이어서 

촬영도 두 번, 세 번 반복해서 촬영했습니다!

저희 조 영상 기대되지 않나요?ㅎㅎ

 

다음 주는 벌써 팀 프로젝트 마지막을 달려가고 있네요ㅠㅠ

다음 주에는 영상 제작기 마지막 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삼성 SDS Brightics 서포터즈 3기 활동의 일환으로 작성하였습니다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