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사이언스 기록기📚

[삼성 SDS Brightics 서포터즈] #10_팀 프로젝트_영상 제작기① 본문

대외활동/삼성SDS Brightics 서포터즈

[삼성 SDS Brightics 서포터즈] #10_팀 프로젝트_영상 제작기①

syunze 2022. 9. 15. 19:11

안녕하세요!

10번째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주부터는 팀프로젝트 내용을 기반으로

영상 제작하는 포스팅을 올리려 합니다.

 

간단하게 이번주는 어떤 일을 했는지 

설명해드릴게요!


이번주는 영상을 제작하기 위한 기초단계를 진행하였는데요,

팀원들이랑 기획과 편집 중 어느 부분을 맡을지 정하고

간단한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저는 기획 파트를 담당하였는데요,

기획 파트를 담당한 팀원 중 한 명이 너무 기획을 잘해줘서...!

저는 약간의 도움만 얹었습니다...!

 

저희가 촬영하는 영상

무한도전을 참고하였습니다.

 

상단 사진은 영상 대본인데요,

맛보기로 살짝 보여드리겠습니다!ㅎㅎ


그리고 간단한 촬영들은 

집에서 화면을 띄워두고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촬영된 내용은

추후 유튜브에서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영상을 촬영하는데 가장 중요한

스튜디오 예약을 진행하였습니다!

저희가 대여한 회의실 모습 살짝만 보여드릴게요!ㅎㅎ

촬영 관련 포스팅은 

다음주에! 진행 될 예정이니 

다음 포스팅도 꼭 찾아주세요!


다음주에는

팀원들과 호흡을 맞추며  스튜디오 촬영을 진행하게되어

약간 떨리기도 합니다ㅎㅎ

 

본격적인 영상 제작은 다음부터 시작될 예정이니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 본 포스팅은 삼성 SDS Brightics 서포터즈 3기 활동의 일환으로 작성하였습니다 *

 

728x90
Comments